Select Page

여왕의 커리어 초반에도 우리는 이 그룹이 정상에 조금 넘어설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누적된 거짓된 보컬과 이브 앤 플로우 구조는 다음 앨범의 “보헤미안 랩소디”의 중요한 선구자입니다. 5월의 기타 솔로까지 주로 트리오 노래, 이 재즈 트랙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왕의 경력의 거침없는 단계에서 의도의 진술로 나온 가벼운 마음 뛰어 다니다. 많은 유명 록 콜라보레이션이 그들의 얼굴에 떨어졌지만, 데이비드 보위와 함께한 여왕은 부인할 수 없었다. 바닐라 아이스를 물어보세요… 우리가 1973 년 여름 동안 여왕에서 들었던 첫 번째 것은 최고의 중 하나 남아, 심지어 짧은 드럼 솔로를 포함하여, 갤러핑 기타, 오페라 하모니와 팽팽한 역학의 폭발, 그 건 여전히 확실한 주먹 펌퍼 45 년 후. 게임이었다 부엌 싱크대에서 보석, 여왕은 수성의 엘비스 이즘에서 메이의 뜨거운 제임스 버튼 핥아에 그것의 로커빌리를 얻을 수 있도록. 그 중심에는 영국의 또 다른 4인조 하드 록 밴드가 있었고, 근육과 에너지가 넘습니다. 하지만 로이 토마스 베이커의 빛나는 연출과 독특한 역동성으로 강화된 오페라의 하모니는 여왕을 처음부터 차별화시켰고, 그곳에서만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짧지만 유쾌한 폭격을 가하는 “세븐 시즈”는 여왕의 첫 두 앨범을 가로지르며 데뷔 후 퀸 II의 보컬 곡으로 다시 한 번 등장한다. 어느 쪽이든 가장 훌륭한 모험입니다.

깎아지른 듯한 심장 마비의 오프닝 트랙은 카니발 칼리오페에서 추진력이 있는 하드 록 엑스터시의 축제로 이어지며, 토미와 여왕만이 할 수 있는 코러스에 있을 수 있는 구절과 함께 전체 록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5월의 타오르는 솔로곡입니다. 캐논, 뿐만 아니라 여왕의. 펑크와 쓰레기 금속은 여왕이 깎아 지른듯한 심장 마비에이 짐승을 해방 할 때 초기 단계에 있었다. 메탈리카에게 소품은 누가 그것을 어떻게 했는지 를 보여주기 위해 도와준 것을 인정합니다. 그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하지만 여기에 20 최고의 여왕 노래에 대한 우리의 추천입니다. 게임에 여왕의 펑키 차례는 놀라움의 무언가로 왔다, 하지만 그들은 그것이 얼마나 재미 를 알아 낼 때 모두가 온보드있어. 실베스터 스탤론은 확실히 그렇게 생각, 그는 “록키 III”에 대한 그것을 얻을 수없는 경우에도. (그리고 뒤쪽 마스킹에 구입한 경우 손을 들어 보세요.) 깎아지른 듯한 심장 마비의 이 무거운 로커에는 예술적인 글래머 엣지가 있어 여왕의 역동적인 감성을 다시 한 번 드러나게 됩니다. 한 때 투어메이트 모트 더 홉플에게도 좋은 외침.

베이시스트 존 디컨(John Deacon)의 리피(차고)의 리피(차고)는 여왕이 가장 기본적인 록 곡조차도 가장 큰 히트곡에 포함시킬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록 곡으로 승격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45년 동안 여왕의 마법은 재발행, 무대 뮤지컬, 영화, TV 쇼 등 다양한 형태를 통해 지속되며, 브라이언 메이와 로저 테일러가 아담 램버트와 함께 하는 투어 상황은 말할 것도 없고, 전 세계의 거의 모든 스포츠 행사에서 도처에 있습니다. 5월은 노래에서 “누가 영원히 살고 싶어?”라고 물었고, 그의 그룹은 가장 확실하게 할 음악을 만들었습니다. 브라이언 메이가 여왕과 함께 한 진정한 결정적인 순간은 기타를 통해 왔지만, 우주 여행자에 대한 오페라 민요의 밤 (천체 물리학 박사 이전)은 코러스가 여전히 여왕의 보컬 상표인 고조파 위엄을 전달하는 부드러운 치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