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Page

시미즈의 영화는 매우 엄격한 예산 제약 속에서 제한된 장소와 섬뜩한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오한을 생성하는 것으로 평론가와 장르 팬들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시미즈는 자신의 외모를 암시하기 위해 선택할 수있는 일부 감독과는 달리, 화면에 자신의 유령을 보여 완벽하게 기꺼이했다. 그러나 비평가들은 시미즈가 제작의 제한된 전체 자원의 필수 부산물인 연출과 스토리텔링에 대한 미니멀한 접근 방식을 통해 영화가 관객을 불안하게 하는 능력을 유지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영화에서 거의 그래픽 피 묻은, 그들은 발생 하는 경우 이러한 장면을 더 불안 하 게 만들기. [3] 주온은 원래 가코노 카이단 G의 비네팅으로 포함된 두 편의 단편 영화로 시작했다. 이 반바지의 이야기는 나중에 두 개의 저예산, V-시네마, 2000 년 일본 텔레비전 영화에서 더 탐구되었다, 모두 9 일의 과정에서 촬영. 3년 후, 시미즈 다카시 감독은 동영상의 성공으로 인해 V-시네마 동영상의 후속작인 `Ju-On: The Grudge`를 제작했습니다. 또 다른 속편은 2003년에 발매되었으며, `Ju-On: The Grudge 2`(또는 단순히 Ju-On 2)라는 제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1년 후 시미즈 다카시가 미국 리메이크 영화 `원한`을 연출했다. 주로 주온의 첫 번째 연극 버전을 기반으로하지만, 그것은 모든 주온 영화에서 다시 제정 된 장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09년 `원한2`와 `주온: 범유행병,주온-더 그루지 3`에 이어 10주년을 기념하여 `쥬온: 화이트 고스트`와 `블랙 고스트`라는 두 편의 영화가 개봉되었다. 2014년 `Ju-On: 끝의 시작과 2015년의 주온: 마지막 저주`는 시리즈의 원작 의 상당 부분을 바꾸어 놓은 대체 연속성을 배경으로 합니다.

주온 (주온, 점등. “저주 원한”, 또한 원한으로 알려진)는 다카시 시미즈에 의해 만들어진 일본계 미국인 공포 프랜차이즈입니다. 이 프랜차이즈는 1998년 단편 영화 카츠미와 444444444의 출시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시미즈는 도쿄 영화학교에 다녔고, 구로사와 기요시밑에서 공부했습니다. 구로사와는 시미즈가 주온 프로젝트를 성취하도록 도왔습니다. [1] 미국 영화의 공식 일본어 소설도 오히시 게이에 의해 작성되었다,[36] 첫 번째는 Grudge의 소설 (주온으로 일본에서 출시), 이는 2005 년에 출판된 일반적으로 충실하게 영화의 전제를 다음과 . 2007년 후속작 `원한2`(일본에서 `Ju-On: 전염병`으로 발매)의 소설이 출간되었다. 소설은 모두 카도카와 쇼텐에 의해 출판되었으며, 첫 번째 소설은 영어 번역을 받았다. Ju-on : 저주는 절대적으로 지금까지 만든 가장 무서운 영화입니다. 나는 때때로 큰 소리로 헐떡거리는 자신을 발견했다. 저렴한 공포를 잊어 특수 효과에 대한 필요성을 잊어 버려. 어두운 설정에 대한 필요성도 잊어 버리십시오.

대부분의 장면은 대낮에 있지만, 그들은 거의 죽음에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나는 공포 영화를 많이 보았지만, 나는 쉽게 아무것도이 하나에 비해 말할 수 있습니다. 시미즈 다카시는 공포에 떨게 하는 기술을 스크린에 익혀왔습니다. 정말 유령 같은 일이 있다면, 정말 의미, 정말 복수 유령, 이것은 그들이 어떻게 될 것입니다. 나는 저주에 주온 정말 두 영화, 저주 I과 II 것을 주목해야한다. 두 번째는 몇 가지 겹치는 자료를 가지고 있지만, 적절하게 첫 번째를 칭찬한다. 당신이 두려워하고 싶은 경우에, 정말 두려워, 이것은 볼 수있는 하나입니다. 반지에 대한 명백한 호마로, 원한은 표절의 요소로 비난 받을 수 있습니다.